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(2006)
제목
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(2006)
개요
드라마/코미디 해외영화 (2006)
감독
데이비드 프랭클
출연
메틸 스트립, 앤 해서웨이, 스탠리 루치, 에밀리 블런트, 아드리언 그레니어
러닝타임
109분
줄거리
악역도 악역이 아닌, 모든 캐릭터들이 각자의 설득력을 충분히 갖춘 영화입니다. 그래서인지 몇 번을 다시 봐도 유쾌합니다. 꿈을 쫒을 때 일과 삶의 균형을 어떻게 잡아나갈 것인가에 대한 메시지를 던지며 패션쇼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의상들의 시각적 즐거움은 덤이죠.
화려한 뉴욕을 꿈꾸는 자,
그 무게를 견뎌라!
최고의 패션 매거진 ‘런웨이’에 기적 같이 입사했지만 ‘앤드리아’(앤 해서웨이)에겐 이 화려한 세계가 그저 낯설기만 하다. 원래의 꿈인 저널리스트가 되기 위해 딱 1년만 버티기로 결심하지만 악마 같은 보스, ‘런웨이’ 편집장 ‘미란다’(메릴 스트립)와 일하는 것은 정말 지옥 같은데…!! 24시간 울려대는 휴대폰, 남자친구 생일도 챙기지 못할 정도의 풀 야근, 심지어 그녀의 쌍둥이 방학 숙제까지! 꿈과는 점점 멀어지고.. 잡일 전문 쭈구리 비서가 된 '앤드리아' 오늘도 ‘미란다’의 칼 같은 질타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에 고군분투하는 ‘앤드리아’ 과연, 전쟁 같은 이곳에서 버틸 수 있을까?
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
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, 비디오,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. 또한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콘텐츠의 저작권, 적법성, 정확성,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. 법적 문제가 있는 경우 적절한 미디어 파일 소유자 또는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십시오.